트랙

전공트랙 운영(권장사항)

※전공트랙 이수를  희망하는 경우, 아래 6개 전공트랙 중에서 1개 이상의 전공트랙을 선택할 수 있으며, 이수시 졸업장 이외에 별도로 트랙이수증이 발급됨. 



트랙별 이수 및 추천과목

※아래 교과목 중 경영학과 교과과정표에 포함되지 않은 과목은 경영학과 전공학점으로 인정되지 않음(트랙이수는 인정되나, 학점처리는 일반선택으로 인정됨)



마케팅기획 트랙 로드맵

트랙 이수 요건
: 마케팅기획 트랙 이수과목 총 5개 과목 중 4개 이상 이수 시 트랙이수증 발급














기초













심화













종합설계 과목














구분


1학년


2학년


3학년


4학년


1학기

2학기


1학기

2학기


1학기

2학기


1학기

2학기

 트랙 

이수

과목



마케팅원론


마케팅원론

마케팅원론


국제마케팅

소비자행동론*


마케팅커뮤니케이션*









시장조사론*

시장조사론*




























 트랙 

추천

과목


회계입문

회계입문


생산운영관리*

생산운영관리*


경영정보시스템*

경영정보시스템*








경영통계



경영전략*



경영전략*









조직행동론

조직행동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