학생시설

복사실

위치: 사회경영1관 1층

학생들이 복사를 할 수 있도록 설비 된 방이다. 총 4대의 컴퓨터가 있으며, 회원가입만 한다면 누구나 이용가능하다.
경영학과 학생들이 수업자료, 과제물 등을 프린트하거나 복사하기 위해 이용한다.





사회경영관 라운지
 
위치: 사회경영1관 1층

학생들이 자주 오고가며  쉴 수 있도록 사회경영1관 1층에 위치해 있다. 공간시간에 안락한 마음으로 모일 수 있는 장소. 기능을 한정시키지 않은 공간이므로, 경영학과 학생이 휴식하거나, 친구들과의 대화행위 등의 목적에 따라서 용도를 자유로이 선택 가능하다.




스터디공간
위치: 사회경영2관 2층, 3층

학과특성상 조과제가 많은 경영학과 학생들이 이곳에서 다양한 조과제를 수행할 수 있다. 조과제 수행 뿐만 아니라 학우들과의 친목도모를 위한 소모임장소, 공간시간의 자기주도 학습을 위한 독서실 등 여러 목적에 맞게 경영학과 학생이라면 누구나  이용 가능하다.




교내 카페(블루팟)
 
위치: 사회경영2관 1층

사회경영관에 위치한 교내카페이다. 학생들이 친목도모를 위한 공간으로도 이용 가능하다.




교내 스터디 카페
위치: 사회경영2관 1층(블루팟 옆)

학과특성상 조과제가 많은 경영학과 학생들이 이곳에서 다양한 조과제를 수행할 수 있다. 조과제 수행 뿐만 아니라  공간시간의 함께하는 스터디 등 여러 목적에 맞게 경영학과 학생이라면 누구나 이용 가능하다.




창의공간
 
위치: 사회경영2관 1층 13101호

모든 재학생이 사용할 수 있다. 프로젝트실과 스튜디오실, 편집실로 이루어져 있다. 스튜디오실은 크로마키 스크린을 비롯해 조명, 마이크와 오디오 믹서까지 비치돼 있어 영상 촬영뿐만 아니라, 1인 미디어 방송 진행도 가능하며, 편집 프로그램이 설치되어 있는 창의공간 내 편집실에서 영상 편집도 가능하다. 




경영학과 행정실
 
위치: 사회경영2관 3층 13308호

경영학과 행정실과 경영대학 교학팀. 수업이 원활하게 진행되기 위한 행정적인 업무를 맡아 진행하며, 경영학과 학생들이 학교 생활을 하며 도움이 필요한 부분에 대해 지원한다. 




여학우 휴게실

위치: 사회경영2관 2층 13213호

경영학과 여학우 휴게실. 경영학과 여학우들이 휴게 할 수 있는 공간이다. 안락한 리클라이너와 담요가 더욱 편안하게 휴식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, 나가기 전 옷매무새를 점검 할 수 있는 전신거울과 테이프클리너 등이 구비되어 있다.